하나님은 실제로 계실까?

그렇습니다. 또한 하나님은 여러분을 알고 계시며 여러분을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이 정말 계실까?

1:55

이 영상에서 과학자들은 하나님이 계심을 그들의 방식으로 증언합니다. 이 과학자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종사하면서 과학과 그들의 믿음이 매우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words and things

여러분도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 개개인을 알고 계시는 것처럼 우리도 그분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가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요한복음 17:3)

하나님과 몰몬경

몰몬경은 성경처럼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우리는 몰몬경을 통해 하나님에 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그분을 알게 되면 여러분의 삶은 변화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그분께 기도하고 그분의 말씀을 읽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세 명의 여성이 몰몬경을 통해 어떻게 하나님께 더 가까이 인도되었으며, 몰몬경의 가르침을 통해 어떻게 하나님과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었는지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여러분은 몰몬경에서 세 가지 중요한 진리를 배울 것입니다.

1. 하나님은 여러분을 사랑하십니다. 여러분은 그분의 자녀이며 그분은 늘 여러분 곁에 계십니다.

2. 여러분의 삶은 목적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목적을 배우는 가운데 벅찬 희망과 행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3. 예수님은 이 지상에 사셨고 우리 모두를 위해 돌아가셨습니다. 우리가 그분의 가르침을 따른다면 언젠가 하나님께 돌아가 다시 함께 살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이 몰몬경을 통해 하나님을 찾았습니다

무료 몰몬경 받기
두 명의 선교사가 무료 몰몬경과 함께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전해드립니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