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에 관한 모든 것

선교사들은 하나님께서 마련하신 계획과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한 사명에 관한 행복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선교사들을 통해 축복받았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길에서 보신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현관문을 노크했을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에 65,000명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선교사들이 있습니다.

선교사들은 제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는 극히 개인적일 수 있지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바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누구든지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적 성장 단계가 어디쯤인지와 상관 없이 선교사들은 그 단계에 있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복음 원리와 식견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선교사들은 영적인 코치로서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선교사들이 우리 집을 방문하면 무엇을 하나요?

선교사들은 먼저 기도를 드리고 시작해도 되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여러분이 마다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기도를 부탁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의 목적은 성령이 함께하도록 초대하기 위함입니다.

선교사들은 여러분에 대해, 또 여러분의 관심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잠시 가질 것입니다. 선교사들은 여러분을 가르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 갖추고 있지만, 여러분 개개인과 상황에 맞춘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성경 및 몰몬경을 읽을 것이며, 그들의 가르침이 맞는지 여러분이 기도해보도록 권유할 것입니다.

선교사들은 어떤 사람들입니까?

선교사들은 자신의 인생에서 1년 반 또는 2년의 시간을 바쳐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그분의 자녀들을 돕고자 자원한 젊은 성인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예수님이 사도들에게 가르치신 대로 행하는 일에 집중하기 위해 직장, 학교, 그 밖의 다른 모든 기회를 뒤로 미루어 둡니다.

그들은 선교 사업을 나오기 전에는 그저 평범한 사람들이었으며, 선교 사업이 끝나고 나면 다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사람들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그들에게 취미, 관심사, 배경 등을 물어보십시오. 여러분과 공통점이 많다는 사실에 놀라실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원할 경우, 선교사들은 다음 약속을 잡을 것입니다. 두 번째 방문에서는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회복된 교회에 관한 더 많은 가르침을 전할 것이며, 여러분의 모든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선교사들의 프로그램에는 우리의 행복을 위한 하나님의 계획, 우리를 위한 예수님의 희생, 신앙, 회개, 침례, 성령 및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에 관한 메시지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기도하고, 몰몬경을 읽고, 교회에 참석하고, 침례를 받도록 계속 권유할 것입니다. 선교사들은 여러분의 속도에 맞추어 가르칠 것이며, 여러분의 일정과 다시 만날 것인지에 대한 여러분의 의향을 존중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들

사람들은 “몰몬” 또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은 모두 복음을 나누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임 선교사로 봉사하는 것은 각자의 선택 사항입니다. 젊은이들은 선교사로 봉사하도록 권유를 받습니다. 선교 사업이 배우고 봉사하고 성장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아닙니다. 사실 선교사들은 자비를 들여 선교 사업을 합니다. 이를 위해 미리 저축을 해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교 사업을 보내기 위해 가족이 재정적 희생을 감수하기도 합니다.

아닙니다. 각 선교사들은 교회 지도자들의 영감으로 봉사할 지역을 지명 받게 됩니다. 자국에서 봉사하거나, 해외로 가서 봉사하도록 지지명 됩니다. 하지만 선교사들은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을 통해 지명된다는 것을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봉사에 임합니다. 

아닙니다. 사실 “장로”는 이름이 아니라 남자 선교사들을 부르는 호칭입니다. 여자 선교사들은 성 뒤에 “자매”라는 호칭을 붙입니다. “장로”와 “자매”는 존중과 명예를 나타내는 호칭입니다.

두 명씩 짝을 이루어 다니는 것은 선교사들의 안전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것은 “열두 제자를 부르사 둘씩 둘씩 보내시며”(마가복음 6:7)라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것이기도 합니다. 

더 많은 주제에 관해 알아보기

예수님을 따라서

예수 그리스도는 어떤 분일까요? 예수님은 세상의 구주입니다. 그분을 따를 때 삶에서 더 큰 평화와 기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도,하나님께 가까이

기도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간단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십니다.

내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

내가 이곳에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내 삶에는 의미가 있을까요? 내가 하는 모든 것이 정말 의미가 있을까요?

몰몬경은 어떤 책인가요?

몰몬경은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또 하나의 기록입니다.
Mormon.org Chat is typing...